본문 바로가기

맛집

수원 장안구 이번 초복에는 착한전복 전복삼계탕으로 Start!!

안녕하세요!!!

오래간만에 글을 씁니다....

요새 너무너무너무 덥고

장마철이라 비오고

후덥지근하고....


요새 날씨가 말이 아닙니다...

그래도!! 올해 가뭄이 심각했는데

장마덕에 농사지으시는분들 얼굴에 생기가 다시 돌았으면좋겠습니다.


올해 초복이 얼마 남지 않았죠?

내일이네요 내일!!


항상 복날이되면 무얼 먹을까~

고민하셨던분들 많이계실텐데요

뭐... 종류야 정말 많죠?


기호에따라 해산물부터 시작해서 삼계탕, 보신탕 등등

정말 많은데요,

보신탕을 한 번도 먹어보지 못해서

도전정신이 약한 저는 삼계탕을 먹기로했답니다....


이번에 먹기로한 삼계탕집은

수원시 장안구 파장동에 위치한 [착한전복] 입니다.


장안구쪽 사시는분들은 1번국도 오다니시면서 많이보셨을거에요,

한국가스안전공사 맞은편에 있답니다.


복날때마다 한번씩 오게되는것같은데요

항상 올때마다 대기표를 뽑고 기다렸습니다....

약30분정도요

이번에는 늦은점심을 먹으러 2시반쯤 방문했더니

한 10분정도 기다렸다가 들어간것같네요.


그래도 웨이팅장소에 에어컨을 빵빵하게 틀어주시니

기다릴만하답니다.



사장님 센스 최고!




일단 입장을하면 테이블에 요로코롬 세팅을해줍니다.

전복삼계탕 2개를 시켰구요.


가격은 17,000원 입니다.

가격이 좀 세죠??

"전복"삼계탕이잖아요~

(그래도 좀 비싼것같은...ㅎㅎ)


삼계탕 못드시는분들을 위하여 갈비탕이나

다른 식사류를 판매하고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것같아요.





드디어 전복삼계탕이 나왔습니다.

찹쌀죽국물(?)에 닭한마리와 전복한마리....

인줄알았는데 밑에 한마리가 더있었어요!

그래서 전복 두마리!

이렇게 구성되었습니다.


밑반찬은 깍두기, 겉절이, 양파간장절임, 열무김치가 나오구요.

에피타이저로 전복내장죽이 "소량" 제공됩니다.ㅋㅋ


또한 셀프바도 있어 간단한 과일이나

음료, 커피, 반찬리필을 부담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양껏갖다드시는걸 추천!


뭐 맛은 삼계탕맛이에요 ㅋㅋ

삼계탕을 많이 먹어보지 못해서

맛이 어떻다 저떻다 말을 못하겠네요

그래도 맛있었어요ㅋㅋ

하루종일 배불배불

저녁까지 굶을정도로 몸보신 제대로했습니다!


이상으로 위치첨부하고 물러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